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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아 무역 중고차수출 후기

스포티지 폐차 보다 중고차수출 더 이득 입니다.

박서진 과장 2022. 6. 21. 23:02

1. 오늘의 차량

오늘 소개 해 드릴 차량은 바로 뉴스포티지 입니다. 뉴스포티지 2004년 8월-2010년 3월까지 출고 된 차량이랍니다. 지금도 심심치 않게 동네 골목길에서 주차된 차량을 쉽게 보게 됩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려고 했던 차량도 2006년 등록 된 차량 입니다. 대략적으로 15년의 시간이 지난 차량 입니다. 오래된 연식으로 인해 차주님도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는 것을 생각 하셨다고 해요. 중고차수출에 대해 생소 하기도 해서 말이죠.

 

실제 오래된 연식의 차량, 주행 키로수가 많은 차량, 사고 이력이 있는 차량의 경우 내수 판매가 어렵다 보니 보통 폐차를 많이 알아 보시게 되죠. 그러나 차량에 따라서는 오늘의 차량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 처럼 더 이득인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하고 결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어떤 조건들일 때 좋은 가치로 수출 보낼 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부분의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한 조건들이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색상입니다. 그리고 suv 같은 경우에는 하부 부식의  진행 여부, 정도의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또한 2륜인지 4륜인지에 따라서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구매 할 때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이런 점들을 참고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차량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려고 했던 차량 같은 경우 색상은은색이였는데요. 보통 중고차수출 보낼 때 은색 차량 같은 경우 중간 정도의 선호도를 보이는 정도 였지만 차종에 따라서도 호불호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뉴스포티지 같은 경우 애석하게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에게 인기가 덜 있는 색상이 바로 은색이랍니다. 

 

그렇지만 15년이라는 긴 세월이 지났음에도 전체적인 사진을 찍어서 보셨을 때도 크게 눈에 띄는 손상과 기스는 없었습니다. 깔끔하게 관리를 잘 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깨끗한 뉴스포티지 폐차 보냈다면 정말 아까울뻔 했죠. 

특히, 뉴스포티지 조기 폐차 알아 보시는 경우 있습니다. 다만, 조기 폐차는 지자체의 예산 상황에 따라 대기 시간이 길어 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알아 보시고 하는 것이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 같은 경우에도 뉴스포티지 폐차 알아 보시다가 조기 폐차를 하려 했으나 차주님께서 해당 하는 지차에서 정확한 일정 안내가 어렵고 대기 요청을 할 수 밖에 없다고 하여 답답한 심정에 신속하게 처리 하기 위해 뉴스포티지 폐차 하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게 된 케이스랍니다. 

 

2. 오늘의 차량 측면 사진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기를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외관 상태를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차량 색상이 은색인 점이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기스와 찌그러짐 없이 깔끔한 외관을 유지 하고 있어 실제 인천 야드에 세팅 해두었을 때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눈독을 많이 들였답니다. 

 

뉴스포티지 폐차 고려 했던 차량의 옆 모습을 보니 다시 차량의 색도 일정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 색상의 매끄럽게 하나의 색상으로 보인 다는것은 도색을 하거나 또는 부분적으로 교체 하지 않은 것이라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무사로를 예측 할 수 있는 중요한 단초가 될 수 있답ㄴ디ㅏ.

 

일명 바둑이라고 불리는 색상 차이가 있는 것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은 선호 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vgt엔진 같은 경우 남미 중고차수출 시장에서는 선호 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래 보통 vgt엔진은 중고차수출 시장에서 좋은 가치로 평가 되지 않았으나 최근 남미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은 vgt엔진을 선소 하고 있습니다. 

 

3. 오늘의 차량 후면 사진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려 했던 차량 뒷 모습도 찍어 보았습니다. 15년이라는 세월이 무색 할 정도로 깔끔한 외관을 뒷 모습에도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15년 정도 운행 하다면 크고 작은 기스 또는 사고 이력이 있을 법 한데 차주님께서 뉴스포티지 관리를 어찌나 잘 하셨는지 국내에서 타고 다녀도 될 정도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뉴스포티지 폐차 고려 했던 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한 요소 중에 또 한가지는 바로 등급 입니다. 오늘의 차량 등급은 TLX 등급 이였습니다.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는 것 뿐만아니라 다양한 차종을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한 것으로는 차량의 등급에 따라서도 가치가 달라 지기도 한답니다.

 

4. 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려 했던 오늘의 차량 부식 정도에 따라 오히려 폐차 보내는게 나을 수 있 있습니다. 오늘의 차량 같은 경우에도 하부의 부식이 전혀 없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보시면 뉴스포티지 폐차 고려 했을 정도의 부식이 바닥에 꽤 깊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15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운행한 차량이다 보니 외관에서는 관리가 잘 된 것이 같이 보였으나 문을 열어보거나 하부를 보게 되면 이렇게 또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오늘의 차량 뉴스포티지 폐차 견적과 중고차수출 견적을 비교 하였을 때 다행히도 이 정도 외관에 이 정도 부식이면 구매 하겠다는 중고차수ㅜㄹ 바이어가 있어서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차주님들께서도 감안 하셔야 하는 것은 보통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의 경우 하부 또는 차량 어떤 부분이든지 부식이 있으면 감가의 대상으로 지적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5. 오늘의 차량 엔진룸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점은 무사고 이력 이였습니다.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무사고 이력으로 다행히도 프레임, 하우스에 문제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이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기를 잘했던 이유 중에 하나는 엔진 소음이 적고 무엇 보다 엔진이 튼튼 했다는 것 입니다.  때문에 짱짱하게 앞으로 몇년은 거뜬 하게 운행이 가능 할 것으로 판단 되었습니다. 

 

6. 오늘의 차량 옵션 사항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등급은 TLX 였는데요. 옵션은 중간 등급의 옵션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가장 좋아 하는 오토 에어컨이 있었고 또 가장 선호 하는 썬루프가 있었답니다. 물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주행 키로수가 많은 것은 관계 없지만 주행 키로수는 대략 23만을 좀 넘었답니다. 

 

뉴스포티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 한것은 색상, 옵션, 엔진, 이륜인지 사륜인지에 따라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의 매입 가격이 상이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더불어 부식 여부도 괴장이 중요 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