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수출 전문 업체 '모아 무역' 010-9133-4001

모아 무역 중고차수출 후기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내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박서진 과장 2022. 6. 16. 23:32

1. 오늘의 차량 소개 

 

오늘의 차량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2005년 모델인 그랜저TG 입니다.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이 폐차 보내는 것 보다 왜 더 좋은지 그리고 어떤 조건들이 있을 때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더 좋은 가치로 판단 하여 차주님들이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이득을 볼 수 있느지 꼼꼼하게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늘의 차량 그랜저TG 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가은 경우에는 2005년 모델로서 약 16년의 세월을 간직한 차량이랍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하는 아주 긴 세울이다 보니 오늘의 차량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같은 경우 외관 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 상태 였습니다. 이런 점을 차주님께서도 잘 알고 계셨기 때문에 사실상 그랜저TG중고차수출 말고 폐차로 처분 하려고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외관 상태가 좋지 않아도 폐차 보내는 것 보다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내는게 이득인 것을 아시고는 놀라기도 하셨고 또 만족해 하셨답니다. 

 

2. 오늘의 차량 측면 사진

오늘의 차량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어떤 조건들이 중요 할까요? 어떤 차량이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 한것은 바로 색상과 배기량 입니다. 먼저 색상은 중고차수출 바이어들 같은 경우 한결 같이 밝은 색상을 좋아 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색상의 차량은 흰색이며 중간 정도의 선호도의 색상은 은색 정도가 됩니다. 특히,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검정색은 사실상 중고차숯루 바이어들에게 인기가 좋은 색상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을 검정색이기 때문에 포기 해야 할까요? 그렇지 않답니다. 저희 모아 무역은 차주님의 차량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중고차수출 바이어에게 강력하게 어필 하여 폐차 보다는 더 좋은 가치로 평가 받을 수 있게 합리적으로 중고차수출 바이어를 설득 하고 있습니다. 

 

3. 오늘의 차량 후면 사진

 

그랜저TG중고차수출 바이어에게 어떤 점을 그렇다면 어필 할 수 있었을까요?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가장 좋은 엔진은 2.7엔진 입니다. 그런데 오늘의 그랜저TG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랜저TG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 하는 엔진 2.7이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수출 바이어에게 어필 할 때 차주님의 차량을 어필 할 때 엔진의 튼튼함과 2.7엔진이라는 것을 강력 하게 하는 것이죠.

 

물론 차주님께서도 16년이라는 세월 동안의 그랜저TG 외관에 생긴 도장 들뜸, 도장이 매끈 하지 못한 면들로 인한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의 지적에 대한 감가는 어느 정도 감안을 하셔야 합니다. 

 

4. 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외관을 확대 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6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꽤 많은 손상과 기스들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뒷 바퀴 쪽을 보면 테이프를 덧대어 검정색으로 도색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당히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난색을 표현하게 된답니다. 이유인 즉슨 그랜저TG 중고차수출 후 바이어들도 판매를 하여야 하는데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기 떄문이죠. 때문에 그랜저TG중고차수출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중고차수출 할 때에는 차량 전체적인 색상에 고르고 매끈한 것이 좋습니다. 변색 되거나 도색이 티가 너무 나거나 하는 것은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참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부분 도색으로 인해 차량의 색상의 일체도가 떨어 지는 것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상당히 불호 한답니다.

 

더불어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한 요소 중 매끈한 도색도 있지만 부식 존재 유무와 진행 정도도 상당히 중요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부식 꽃이 피기 시작하며 아무래도 차량의 강도 자체가 약해 질 수 있따고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랜저TG 중고차수출 보낼 때 때문에 실제 중고차수출 바이어들도 차의 하부도 꼼꼼하게 체크를 한답니다.

 

5. 오늘의 차량 옵션 사항

 

오늘의 차량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옵션 사항도 살펴 보겠습니다. 주행 키로수는 27만이 넘었습니다. 아무래도 16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차주님과 종회무진 했기 때문에 당연하 주행 키로수 인 것 같습니다. 간혹 주행키로수가 너무 많으면 중고차수출 불가 하다고 오해 하시는 차주님들 계십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리는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같은 경우에도 주행 키로수가 27만이 넘어도 중고차수출 보내는데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바이어들이 좋아하는 오토 에어컨 옵션 사항이 장착 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더운 나라이다 보니 오토 에어컨 옵션 사항이 있으면 아주 좋아 할 수 밖에 없죠. 또한 16년이라는 세월 동안 가장 많이 착석 하게 되는 운전석 쪽 가죽 시트가 많이 낡긴 했으나 좌석 시트는 모두 오염에 강점이 있는 가죽 시트 였습니다.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또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떤 것은 시트가 전동 시트 였답니다. 사실상 어떤 차량이든 다양한 옵션이 많다면 중고차수출 보낼 때 훨씬 좋은 가치로 보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무엇보다 오늘의 차량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폐차 보내는 것 보다 훨씬 좋은 가치로 보낼 수 있었떤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사고 이력과 엔진 상태 였습니다.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사고 이력이 있었다면 16년 세월 동안에 낡은 외관과 함께 많은 감가 대상이 될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16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무사고 였답니다.

 

더불어 엔진 상태가 16년이라는 세월이 무색 할 정도로 직접 운행을 해보니 앞으로 몇년은 거뜬 할 정도로 쌩쌩한 상태 였습니다. 이렇게 그랜저TG중고차수출 보낼 때 오랜 세월이 지났음에도 무사고 이력과 튼튼한 엔진 그리고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2.7엔진으로 그랜저TG중고차수출 폐차 보낼 때 보다 더 좋은 가치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