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수출 전문 업체 '모아 무역' 010-9133-4001

모아 무역 중고차수출 후기

뉴모닝 폐차 고민 ? 운행 가능하면 중고차수출 보내세요.

박서진 과장 2022. 5. 20. 21:39

1. 오늘의 차량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뉴모닝 폐차 급으로 상태가 좋지 않았던 차량 입니다. 오랫동안 차량 주행을 하지 않고 주차장에 장기간 주차를 해 놓았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사진을 찍었을 때는 부식도 없는데 왜 뉴모닝 폐차 급이라고 말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한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모닝 같은 경우 2008년 1월 1일에 출시 되었습니다. 뉴모닝 판매량이 급증하여 기아차 등의 매출에 크게 기여 하였습니다. 오늘의 차량은 참고로 2011년식 이였습니다. 어림잖아 계산하여도 10년 정도 넘은 차량 입니다. 뉴모닝 폐차 급으로 상태가 좋지 않아도 운행이 가능 하다면 중고차수출 보내는게 더 이득일 수 있습니다.

 

실제 뉴모닝 차량 같은 경우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선호 하는 차량 종류 중에 하나 입니다. 특히 나라를 지정 하자면 가나와 예멘에서 좋아 하는 편 입니다. 좋아하는 이유는 큰 차 보다 연비가 좋기 때문 입니다. 

 

2. 오늘의 차량 측면 사진 

 

뉴모닝 폐차 보내려고 했던 오늘의 차량 같은 경우 색상은 은색 입니다. 늘 말씀 드리지만 밝은 색상의 차량 같은 경우 실제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좋아 하는 색상 입니다. 아무래도 햇빛을 반사 하여 덜 덥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뉴모닝 차량의 경우 디자인적으로도 훌륭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완전히 각지지 않고 적당히 둥근 곡선으로 이루어 지는 차량 디자인이 캐쥬얼 하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3. 오늘의 차량 후면 사진

뉴모닝 폐차 보내려고 했던 오늘의 차량 뉴모닝 뒷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뒷 모습도 연식 대비 하여 상당히 깨끗한 모습을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주행을 얼마 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외관이 깔끔하게 유지 될 수 있었습니다. 중고차수출 바이어들도 깨끗한 차량 상태를 보고 흡족해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외관이 깔끔한 뉴모닝 왜 폐차 하려고 했었을까요? 

 

4. 오늘의 차량 반전 

뉴모닝 폐차 보내려고 했던 차량 왼쪽, 오른쪽, 후면 아무리 열심히 보아도 깨끗한 외관 상태를 유지 하였는데 뉴모닝 폐차 급이라고 했는지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엔진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본넷을 열어 보니 사고 이력이 있는 것을 체크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사이드 까지 손상이 있느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엔진이 문제 있는 것은 주행을 해보니차가 계속해서 떨리고, RPM이 불안정 상태였습니다. 보통 차가 말을 태우는 상태라고 이해 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뉴모닝 폐차 보낼까 고민 하였던 차량 상태라도 주행이 가능한 상태라면 폐차 보다는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이 차주님께는 더 이득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 모아 무역은 꼼꼼하게 폐차와 중고차수출 견적을 각각 알아 보고 좀 더 가치가 좋은 쪽으로 진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5. 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

뉴모닝 폐차 보내려고 했던 차량 하부 스탬프가 긁혀 부식이 발생한 상태 였습니다. 또한 아쉽게도 바퀴가 알루미늄 휠이 아니었습니다.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의 경우 알루미늄 휠을 더 선호 하는 편 입니다. 

 

6. 오늘의 차량 옵션 사항

 

뉴모닝 폐차 보내려고 했던 차량의 옵션 사항을 살펴 보았습니다. 노란색 선으로 예쁘게 아웃라인이 된 가죽 시트 였습니다. 아무래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도 오염에서 좀 더 자유로울 있는 가죽시트를 좋아 합니다. 그외 옵션은 전동 사이드 미러 였습니다. 아쉽게도 에어컨은 다이얼 방식이였습니다. 주행 키로수는 15만이 조금 안되는 연식 대비 적당한 주행 키로수 였씁니다. 

 

엔진 이상으로 뉴모닝 폐차 보내려다 운행이 가능한 상태라 가나로 중고차수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차주님께서도 뉴모닝 폐차 보내는 가치 보다 더 높은 이득으로 중고차수출 하여 만족해 하셨습니다.  신속하게 말소 처리 하여 차주님께 문자로 전달 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