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 무역 중고차수출 후기

아반떼HD 폐차 보다 중고차수출 잘 보내는 방법

박서진 과장 2022. 5. 22. 21:13

1. 오늘의 차량

 

오늘의 차량은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낸 차량 입니다. 아반떼HD는 4세대 차량 입니다. 2006년 4월에서 2010년 8월에 출시 되었습니다. 현대 자동차가 새로 개발했던 1.6L 감마 가솔린 엔진이 장착 되었습니다. 아반떼 중에서는 최초로 차량 자세 제어 장치가 적용 되어 안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커튼 에어백, 알루미늄 휠, 정숙석 타이밍 체인, 5홀 볼트 체결 방식 휠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6 CDC 오디어, 전동식 파워 스티어리등이 적용 되어 있습니다.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선호 하는 차량으로서 폐차 보다는 역시 수출 보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반떼HD 같은 경우 제 블로그에 자주 포스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실제 운행을 했던 차량이기도 하고요. 차량 자체가 굉장히 무난하게 잘 만들어져서 지금도 도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차량 입니다. 

 

2. 오늘의 차량 측면 사진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좋아하는그레이 색상이었습니다.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내기 위해 차량을 꼼꼼히 살펴 보니 앞에 본넷 쪽에 판금이 들어 간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사고는 아래에서 확대 사진으로 좀 더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도 경미한 사고로 인해 판금을 하였다고 합니다. 우측 범퍼 앞면에도 바닥에 긁혀 기스가 제법 크게 있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꽤 세월이 지났음에도 촌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고 캐쥬얼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3. 오늘의 차량 후면 사진

중고차수출을 보낸 아반떼HD 뒷모습도 찍어 보았습니다. 조수서 뒤 휀다 부분도 판금을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다만 시간이 오래 지난 뒤라 색바램이 꽤 많이 바랜 상태 였습니다.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낼 때 바이어들이 선호 하는 차량이기는 하지만 중고차수출 바이어들도 색상이 일정하지 않은 차량은 감가를 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차량은  한번 구입하게 되면 오래 타게 되기 때문에 안정성을 위해서도 또 차후 좀 더 나은 가치로 처분 할 수있기 위해 꾸준한 차량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주행 하실때도 안전하게 타실 수 있고 차후 처분 할 때도 좀 더 높은 가치로 처분할 수 있기 때문이죠. 

 

4,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낸 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을 살펴 보겠습니다. 조수석 뒤 휀다 부근이 판금이 오래 되어 색바램이 심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앞 범퍼 아래 쪽에도 땅에 긁혀 기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량 색상이 일정 하지 않고 기스가 있으면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감가를 할 수 있는 최정적으로 중고차수출 나가는데에는 크게 무리는없습니다. 때문에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내는게 폐차 보내는 것 보다 훨씬 낫습니다. 

 

5. 오늘의 차량 옵션 사항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낸 오늘의 차량 옵션 등급은럭셔리 등급 입니다. 가죽 시트지만 세월의 흐름으로 인해 많이 손상 된 상태 였습니다. 주행 키로수는 17만을 넘었습니다. 보통 더운 나라도 중고차수출 되어 지는데 안성 맞춤으로 오토 에어컨이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차주님께 차량 인계 받은 후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보내기 위해 직접 주행 해 보니 핸들에서 딱딱 소리가 났습니다. 

 

아반떼HD 같은 경우 전자식 핸들이어서 ESP 전자식 핸들이 망가지기 전 전조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차주님께서는 이런 사실을 알지는 못하셨을 겁니다. 보통 일반적인 고객님들은 아시는 경우가 드뭅니다. 보통 핸들을 고치기 위해 카센터에 가게 되면 보통 80만원 정도의 수리 비용을 청구 하게 됩니다. 아반떼HD 중고차수출 차질 없이 보낸 후 차주님께 신속하게 말소처리 후 문자로 전달 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