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티어1톤 중고차수출 보낸 솔직한 후기
1. 오늘의 차량
오늘 소개 해 드릴 차량은 프런티어1톤 차량 입니다. 봉고 프런티어의 역사는 꽤 오래 되었답니다. 1997년 4월이 3세대 봉고 프런티어가 출시 되었습니다. 기존 대형 트럭에서만 볼 수 있던 틸팅 캡을 추가해서 엔진 정비성을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더불어 4률 구동 번전을 추가 하여 고속 주행에서 빛을 발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프런티어1톤 디젤 엔진으로 튜닝하고 외형 바꿔 소음을 줄인 사일런트 모델로 거듭나기도 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 해 드릴 차량이 봉고 프런티어 사일런트 모델 입니다.
보통 프런티어1톤 차량은 화물 적재용으로 국내에서도 많이 사용 되었습니다. 오래전 이미 단종 되어 사실 국내에서도 최근에는 흔하게 보기는 어려운 차 종류 중에 하나 입니다. 프런티어1톤 같은 경우 중고차수출 되어질 때는 중앙 아시아 국가로 중고차수출 되고 있습니다.
중앙 아시아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이 프런티어1톤 차량을 선호 하는 이유는 엔진 고장이 났을 때 다른 차량 보다 수월하게 정비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2. 오늘의 차량 측면 사진
오늘의 차량 프런티어1톤 차량을 꼼꼼히 찍어 보았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이다 보니 부식이 곳곳에 꽤 많이 있었습니다. 차주님께서는 화물을 운송 하는 일을 하셨는데 아무래도 바쁘시다 보니 프런티어1톤 차량 관리를 할 겨를이 없었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생업에 집중 하다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량 관리가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프런티어1톤 차량에 부식이 많은데 중고차수출 가능할까 싶으시겠지만 물론 차량 상태가 베스트로 관리가 잘 되었따면 훨씬 더 좋은 가치로 수출이 가능하겠지만 부식이 많고 손상이 있어도 프런티어 1톤 차량은 중고차수출 가능 하답니다.
물론 프런티어1톤 차량 같은 경우에는 조기폐차도 가능한 대상의 차량은 맞습니다. 그러나 조기폐차 대상이라고 해서 바로 처리가 가능한게 아닌게 문제 입니다. 지자체에 따라서 편성된 조기폐차 예산이 있기 때문에 오랫 동안 대기 해야 하는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실제 오늘의 차량인 프런티어1톤 차량 차주님도 조기 폐차를 알아 보시다가 생각 했던 것 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 중고차수출 보내는 쪽으로 생각을 바꿨다고 하셨습니다.
3. 오늘의 차량 확대 사진
오늘의 중고차수출 보낼 프런티어1톤 차량 확대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연식이 오래 되다 보니 여기 저기 부식들로 인해 차체가 낡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하부에도 부식이 꽤 심한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심한 부식들은 차체를 올라 타는 부위에 심한 부식이었습니다.
실제 차량을 사용 할 때도 불편함이 생겨 테이프로 부식 되어 부서지려는 곳들을 발라 놓았씁니다. 부식이 꽤 심한 상태여서 구멍까지 난 곳이 있었습니다. 중고차수출 바이어들의 경우에도 차량 외관과 성능적인 부분들을 꼼꼼히 체크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렇게 연식이 오래 되고 부식이 많은 프런티어1톤 중고차수출 보낼 때에도 아주 좋은 가치로 보내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 입니다.
그렇지만 조기 폐차 예산으로 인해 언제가 될지 모르는 시간을 계쏙해서 대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프런티어1톤 중고차수출 보낸 후 신속하게 말소 처리 하여 프런티어1톤 차주님께 문자로 알려 드렸습니다. 저희 모아 무역은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 중 입니다. 문의 주실 때도 전화 상담, 문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모두 가능 하오니 언제든지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