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소나타 폐차 고민중? 중고차수출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모아무역 중고차수출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박서진 과장 입니다. 꿀 같은 주말도 동이 나고 있는 저녁 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내일은 새로운 한 주가 시작이 되어집니다. 2022년의 새해가 밝아진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달력은 어느새 2월도 중순을 넘어 서고 있습니다. 나이가 한 살씩 먹게 되면서 새로운 해가 시작 되면 금새 한해가 지나 버리는 것 같습니다. 올한 해 저는 새로운 시작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계획 하고 실행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다른 채널에서 운영하고 있었는데 추가적으로 티스토리에서도
블로그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꾸준히 기고 할 수 있길 스스로 다짐 해 봅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중고차수출 보낸 후기를 작성할 차량은 'NF소나타'입니다. 얼마전에 매입 하여 리비아로 중고차수출 보낸 차량입니다. 워낙에 NF소나타 같은 경우 우리 나라에 처음 출시 되었을 때 인기리에 판매 되었던 차량이다보니 지금도 밖에 나가서 심심치 않게 찾아 볼 수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꾸준하게 판매 되었던 차량이었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우리 나라에도 이미 많이 판매 된 차량이다 보니 세월이 지나고 나서 NF소나타 폐차 고민 하는 차주님들이 많아 질 수 밖에 없답니다. 그렇지만 아직 멀쩡하게 운행 되어지는 차량인데 폐차 보내기에는 NF소나타가 가지고 있는 기량이 아깝습니다. 더불어서 오랫동안 정들어 버린 NF소나타 폐차 처분 하는 것도 아쉬운 마음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에는 NF소나타 폐차 말고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을 고민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중고차수출 자체가 생송 하다 보니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중고차수출은 말 그대로 국내에서 내수 판매가 어려운 오래된 연식의 차량, 주행 키로수가 높은 차량을 매입 하여 해외로 예를 들어 리비아, 남미, 이집트 등등의 국가로 수출 하는 것을 말 합니다.
오늘의 차량 같은 경우 2005년 연식의 무려 17년이 된 오래된 연식의 차량임에도 아주 눈에 띄는 기스와 찌그러진 곳은 없었습니다.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한 조건 중에 한 가지는 바로 차량의 색상 입니다. 보통 우리 나라 보다 평소 기온이 높은 곳으로 중고차수출 보내지기 때문에 차량 색상은 어두운 색상 보다는 밝은 색상의 차량이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색상 종류를 막론 하고 흰색인
경우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05년 연식의 17년이 된 오늘의 차량 NF소나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기 위해서 측면도 살펴 보았습니다. 아직 은은하게 광택까지 나면서 올드한 디자인 외에는 아직도 쌩쌩 하고 달리는데 전혀 무리 없는 차량 컨디션을 자랑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멀쩡한 차량을 오로지 오래 되었다는 이유만으로 폐차 처분 하는 건 너무 가혹 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보낼 때 중요하게 살펴 봐야 하는 것은 '부식' 입니다. 사실 우리 나라는 겨울이 되면 도로에 내린 눈을 녹이기 위해 염화 칼슘을 뿌립니다. 이 때 도로를 주행 하는 차량 하부에 염화 칼슘에 많이 노출 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염화칼슘으로 인해 차량 하부에 부식이 많이 생기게 되면 자연스럽게 차체의 내구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심각한 경우 도장면 또는 차체들이 부식이 되면서 탈락 되어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중고차수출 바이어들도 NF소나타 폐차 말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주요하게 보는 관점도 차량의 부식 상태 입니다. 차량의 부식의 정도에 따라 실제 폐차 보내야 하는 케이스도 덜어 생기기 때문에 부식은 생기기전에 미리 미리 방지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7년이라는 오랜 세월이 지나면서 비교적 컨디션이 좋은 상태를 유지 하고 있었지만 곳곳에 세월을 이기지 못하고 기스들이 생긴 곳들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앞 범퍼와 뒷 범퍼 같은 경우 가장 흔 하게 기스가 생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뒷 범퍼에는 꽤나 크게 기스가 생긴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모아 무역 같은 경우 잔기스 같은 경우에는 감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생활기스라고 판단 하기 때문 입니다. 그렇지만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보낼 때 상품 가치가 떨어 질수 밖에 없을 정도의 기스 같은 경우 어쩔 수 없이 감가를 진행 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2005년 연식의 NF소나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 높은 가치로 보내게 될 때 아주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차량의 옵션 사항이랍니다. 오늘의 차량 같은 경우 오토에어컨과 가죽 시트 정도의 옵션이 있었습니다. NF소나타 폐차 말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 옵션은 다양하게 있을 수록 좋은 가치로 보낼 수 있답니다.
특히 스마트 키, 썬루프 옵션이 있으면 NF소나타 폐차 보다 노픈 가치로 중고차수출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중고차수출 보낼 때에도 더 높은 가치로 중고차수출 보낼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NF소나타 폐차 고민 하는 중인데 운행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옵션이 많다면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005년 연식의 17년 된 오늘의 차량 후면도 살펴 보겠습니다. 후면 같은 경우에도 꽤 큼지막한 기스 외에는 사고도 없는 상태 였습니다. 여러모로 오늘의 차량 NF소나타는 은색 색상으로 중고차수출 보낼 때에는 중간 정도의 인기가 있따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무엇 보다 17년 동안 무사고 차량에 부식 또한 적은 상태 였기 때문에 오늘의 차량 같은 경우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는 것이 무조건 차주님께 이득일 수밖에 없는 조건이었습니다.
NF소나타 폐차 보내지 않고 중고차수출 보내는 과정이 혹시라도 복잡할까 고민 되시나요? 중고차수출 과정은 생각 보다 무척 간소 합니다.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장소로 찾아 뵙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차량 검진 후 즉시 차량 대금 지급 해 드립니다. 차주님께서는 차량 말소를 위해 신분증 사본과 차량 등록증만 주시면 됩니다. 차량 인수 후 신속하게 차량 말소 처리 하여 차주님께 문자로 발송 해드립니다. 차주님께서는 전송 받은 말소증으로 보험 회사에 전화 하셔서 보험 해지를 하시면 모든 중고차수출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저희 모아 무역은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 되어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유선 상담, 문자 상담 모두 가능 하오니 언제든지 가병운 마음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